Language:EN / NE / AE / DE / IT

U4+Mini 리뷰 1부 : 개봉기

KOREAN/제품 리뷰 2018. 6. 20. 23:15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서포터즈 입니다.

오늘 리뷰 제품은 U4+Mini 라는 제품 입니다.

U4+Mini 리뷰 1부 : 개봉기 편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제품을 간략히 설명 드리면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 XBMC TV 셋탑 박스 ‘ 정도로 설명이 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TV도 볼 수가 있고 미디어 파일도 재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안드로이드 OS 탑재를 통해서 어플리케이션도 설치해서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우선 제품은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 개발 중의 제품으로 정식 박스가 없이 무지 박스에 와서 박스 사진은 따로 촬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품의 기본 구성품 입니다.

' 본체 / 어댑터 / AV케이블 / 리모컨 연장 케이블 / 리모컨 / 건전지 ' 의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개발 중인 제품이라서 매뉴얼은 따로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


제품에 사용되는 어댑터 사양 입니다.


제품에 들어간 ' AV 케이블 ' 입니다.

빨강(음성) / 노랑(음성) / 흰색(영상) 3색으로 되어 있으며 끝부분은 3.5파이 단자로 되어 있습니다.


' 리모컨 연장 케이블 ' 입니다.

본체와 리모컨의 거리가 멀어서 리모컨 수신이 원활하게 안될 경우에 연결해서 리모컨 수신이 원활하게 역할을 합니다.

앞부분에 리모컨 수신부와 뒷부분에 3.5파이 연결 단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리모컨 ' 전면 입니다.

일반 MC 리모컨과 비슷한 키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간단하게 TV를 제어 할 수 있는 버튼도 가지고 있습니다.


' 리모컨 ' 후면 입니다.

손가락 파지를 위한 홈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손에 쥐기 편안하게 배치를 했습니다.


본체 사이즈 어느 정도 알려 드리기 위해서 본체 위에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음악 CD케이스를 올려 보았습니다.

본체가 거의 가려짐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본체에 케이블을 연결해 보았습니다.


본체를 스캐너로 스캔해 보았습니다.

본체 상단부 입니다.

플라스틱 덮개로 되어 있으며 공기순환을 위한 홀이 뚫려 있습니다.


본체 하단부 입니다.

스틸 재질로 되어 있으며 제품의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받침과 공기순환을 위한 홀이 뚫려 있습니다.


본체 전면 입니다.

제품 모델명과 함께 안테나 그림을 통해서 TV 수신이 가능함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XBMC 미디어 센터라는 문구를 통해서 미디어 파일의 재생이 가능함도 표시 하고 있습니다.


본체 뒷면 입니다.

' 안테나 입출력 / 옵티컬 / HDMI / 이더넷 / 어댑터 ' 단자가 있습니다.


본체 좌측면 입니다.

두개의 ' USB 단자 ' 와 '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 ' 이 장착 되어 있습니다.


본체 우측면 입니다.

' 리모컨 연장 케이블 ' 과 ' AV케이블 ' 연결 단자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U4+Mini 리뷰 1부 : 개봉기 편을 마치겠습니다.

2부에서는 소프트웨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시중에 판매중인 제품이 아니라 시중 판매를 위해서 개발 중인 제품으로 제조사 바다정보시스템과 네이버 카페 [Eddy Lab] 미니 PC 포럼 ( http://cafe.naver.com/mk802 ) 으로 부터 제품 테스트를 위해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 받았습니다.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신 제조사 바다정보시스템과 [Eddy Lab] 미니 PC 포럼 카페 관계자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