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EN / NE / AE / DE / IT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서포터즈 입니다.

 

"다이노봇 U5 사용자 가이드 북" 정식 버전 오픈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다이노봇 U5 사용자 가이드 북"(이하 U5 가이드북) 앱의 다이노봇 서포터즈 블로그 홈페이지로 쉽게 접속하기 위해서 별도로 개발된 유료 앱입니다.

별도의 기능은 없으며 앱을 실행하면 다이노봇 서포터즈 블로그 블로그로 바로 이동하도록만 설정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분들이 구매하시는 앱 가격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1,000원(수익금에서 구글에서 수료를 30%라 제가 가져가는 금액은 7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온 노력에 대한 후원금이라고 생각하시고 구매해 주시면 부담 없지 않으 실 듯싶습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시고 보시면 U5 화면을 보면서 각종 설정이나 앱 사용 방법을 따라 해보시기 쉽습니다.

작동은 실제 작동 화면 사진을 참고하세요.

 

 

앱의 사용 방법은 상당히 단순합니다.

우측 하단에 두 개의 화살표로 빠르게 메뉴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보기로 이동

↓: 전체 메뉴 보기로 이동

 

 

설치하실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이노봇 U5" 으로 검색을 하시거나 하단에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1,000원의 금액도 부담된다 싶으면 https://wwww.dinobot.info 사이트 주소를 웹브라우저에 입력하시고 접속하셔도 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노봇 U5 사용자 가이드 북 - Google Play 앱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U5 서포터즈 소오비마(소박한 오디오 비디오 마니아) 입니다. "다이노봇 U5 사용자 가이드 북 " 앱을 출시합니다. "다이노봇 U5 사용자 가이드 북 " 앱은 U5 사용자들을 위한 온라인 매뉴얼 앱입니다. 본 앱은 다이노봇 서포터즈 블로그 사이트와 연동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 중인 매뉴얼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용자 매뉴얼 · 리눅스 매뉴얼 · 기본 활용 꿀 팁 · OTT 매뉴얼 · 업그레이드 활용 매뉴얼 · 게

play.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