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EN / NE / AE / DE / IT


· U5Mini 펌웨어 업데이트 [2019.03.05]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서포터즈 입니다.
2019.03.05 일자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U5Mini 유저용 업데이트 입니다.
U5PVR 슬림(Slim) / U5PVR 디럭스(Deluxe) 유저는 차후에 지원 예정 입니다.


· U5Mini 업데이트 내용

이번 업데이트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BT 페어링 루틴 앱 신규 적용 및 BT 페어링 안정화.
2. 시스템 앱에서 푹/왓챠플레이 앱 추가.
3. 시스템 앱에서 DinoIPTV 앱 제거.

기존에 블루투스 페어링이 잘 안 되는 문제점을 개선하였습니다.

 

풀버전 업데이트 이후에 제품이 부팅되면 페어링을 위한 화면이 표시 됩니다.
이 상태에서 리모컨 U5 전원버튼 아래 톱니바퀴 모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페어링 됩니다.
페어링의 정상 여부 확인은 리모컨에 마우스 버튼을 눌러 보시면 됩니다.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리모컨을 좌/우로 움직였을 때 마우스커서가 따라 움직이면 정상 페어링 상태 입니다.
정상 페어링이 안 된다면 홈 버튼을 눌러서 초기화면으로 진입 가능 하며 설정에서 리모컨 블루투스 페어링을 다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앱에서 푹/왓챠플레이 유료 OTT 서비스 앱을 기본 탑재 하였습니다.
시스템 앱에서 해외 사용자들을 위한 DinoIPTV 앱을 삭제 하였습니다.
해외에서는 푹/왓챠플레이 앱이 사용이 안 되는 관계로 사용자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 했을 때에만 시스템 앱에 추가 됩니다.
DinoIPTV 이용하실 분들은 사용자 언어를 영문으로 변경하시면 이용 가능 합니다.


· U5Mini ATV8 베타업데이트 안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U5Mini 제품의 ATV8(안드로이드8) 베타 버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직 베타 버전인 관계로 업데이트 서버를 통한 OTA 업데이트만 지원 합니다.
U5PVR 사용자 분들은 U5Mini 제품의 정식 버전 업데이트 이후에 ATV8 버전의 지원을 받습니다.

ATV8 Beta 버전의 경우 아래와 같은 내역들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1. CEC 기능 구현 적용.
2. ATV8 에서 ATV8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OTA 기능 구현.
3. BT 페어링 ATV7 업데이트 동일하게 적용.

U5에 제공되는 칩 제조사 측에서 ATV8 버전에 맞는 미디어센터 앱의 추가 개발할 의향이 없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서 미디어센터 위주의 사용자 분들은 ATV7 버전 사용을 요청 드립니다.
ATV7 버전은 미디어센터 및 기타 기능상의 문제들은 모니터링 하고 업데이트 해주신다고 하시며 현재 ATV8 버전으로 개발 중인 버전은 차후 ATV 9버전으로 최대한 지원하도록 노력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ATV7 <==> ATV8 로 오갈 수 있게 OTA 에서 지원을 하나 사용자 데이터는 모두 지워지므로 이점 인지하시고 꼭 베타 버전을 테스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만 사용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ATV8 버전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온라인 업그레이드에서 Oreo를 누르시면 됩니다.
ATV8에서 ATV7로 다시 내려오실 분들은 온라인 업그레이드에서 Noungat를 누르시면 됩니다.


· 펌웨어 수동 다운로드 링크

· 풀버전 : 기기 초기화후 업데이트.(기존에 설치된 앱과 세팅된 모든 내용이 초기화 됩니다.)
· 노말버전 : 기기 초기화 없이 업데이트.(기존에 설치된 앱과 세팅된 내용을 그대로 사용 가능 합니다.)

# U5Mini(PVR&OTT 통합 펌웨어)

· 풀버전 : http://U4Quad.iptime.org/firmware/atv7/mini/full/update.zip
· 노말버전 : http://U4Quad.iptime.org/firmware/atv7/mini/default/update.zip

· 이전 버전 펌웨어 다운로드 링크

이전 버전의 펌웨어 다운로드 시에는 사용하기는 기기를 잘 확인을 하시고 풀버전 인지 노말버전인지 하셔서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기기와 다른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기기 사용을 못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 U5Mini 펌웨어 다운로드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ZriruzYss2jWLegG8lkSNA46MN2LmaUY?ogsrc=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