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EN / NE / AE / DE / IT


ㆍ이전 페이지 보기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목차

# 바다정보스시템 셋톱 활용 꿀 팁 01편:화면 캡쳐하기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02편:PQ 엔진 설정으로 화질 개선 하기 (영문 버전)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03편:PQ 엔진 설정으로 화질 개선 하기 (한글 버전)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04편:앱 매니저 교체 하기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05편:유튜브 리모트 플레이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06편:ATV8 무선 공유기 모드 사용하기


ㆍ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안내 

안녕하세요.

바다정보시스템 입니다.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은 바다정보시스템에서 AOSP(Android Open Source Project) 기반으로 개발된 ATV7/ATV8 버전 펌웨어가 올라간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확장 매뉴얼입니다.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활용 꿀 팁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알려 드렸지만 말 그대로 기본이라서 자세하기 적지는 않았습니다.
사용자 매뉴얼에 들어간 내용 중에 꼭 필요한 부분을 자세히 풀어 드리는 매뉴얼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ㆍ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 07편:ATV8 무선 공유기 모드 사용하기

 

바다정보시스템 셋톱(이하 셋톱활용   07편에서 설명드릴 활용  팁은 ATV8 무선 공유기 모드 활용입니다.

셋톱에 유선 인터넷을 연결하시면 셋톱 박스를 무선 공유기 처럼 활용 가능 합니다.

유선 인터넷만 있는 환경에서 와이파이를 써야 할 경우 유용한 기능으로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핫스팟이라고 지원되는 기능을 동일하게 셋톱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설정을 위해서 마우스 연결이 필요 합니다.

리모컨에 마우스로 모드를 통해서 설정을 하시거나 마우스 모드가 지원되지 않는 리모컨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안드로이드TV 리모트 앱을 설치 또는 USB 마우스를 연결해서 설정 하시면 됩니다.

 

메인화면에서 " 앱 " 눌러주세요.

 

앱 목록에서 " 설정 " 앱을 실행합니다.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눌러주세요.

 

" 핫스팟 및 테더링 " 눌러 주세요.

 

" 휴대용 Wi-Fi 핫스팟 " 항목을 리모컨 " OK " 버튼을 두 번 눌러서 활성화(녹색) 시켜주세요.

 

" Wi-Fi 핫스팟 설정 " 눌러주세요.

 

" 네트워크 이름/비밀번호 " 변경 합니다.

리모컨으로 포커스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마우스로 포커스를 움직여 주셔야 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를 연결 하실 수 있습니다.


ㆍ다음 페이지 보기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활용 꿀 팁은 08부에서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