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EN / NE / AE / DE / IT


· 이전 페이지 보기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ATV8 사용자 매뉴얼:목차


ㆍ바다정보시스템 셋톱 ATV8 사용자 매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바다정보시스템 입니다.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ATV8 사용자 매뉴얼은 바다정보시스템에서 AOSP(Android Open Source Project) 기반으로 개발된 ATV8 버전 펌웨어가 올라간 셋톱박스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매뉴얼입니다.

제품 사용에 가장 기본이 되는 매뉴얼로 제품의 모든 기능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꼭 읽어 보셔야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ATV8 버전부터는 칩셋 제조사에서 미디어센터 앱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ATV8 버전에서는 부득이하게 미디어센터 앱을 제공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ATV8 사용자 매뉴얼 01부:케이블 연결 가이드

 

1. 와이파이/블루투스 겸용 안테나가 제공되는 모델은 블루투스 리모컨의 사용을 위해서 와이파이/블루투스 겸용 안테나를 필수로 연결 합니다.

 

2. DC 어댑터 포트에 전원 어댑터를 연결 합니다.

 

3. Full HD 또는 4K TV 연결하실 분들은 HDMI 포트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하여 TV와 연결 합니다.

 

4. 구형 TV의 컴포지트 단자에 연결 하실 분들은 AV 포트에 AV 케이블(별매) 연결하여 구형 TV의 컴포지트 포트 포트 단자 색상에 케이블을 맞게 연결 합니다.

 

5. TV 튜너 장착 모델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 지역 케이블 방송에 가입하셨거나 지상파 HD방송 수신 케이블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ATSC(지상파) 안테나 포트에 보유하고 계신 동축 안테나 케이블을 연결 합니다.

 

6. 유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분들은 랜포트 단자에 랜선(별매)을 연결하여 공유기에 연결 합니다.

 

7. AV 리시버에 연결 하실 분들은 S/PDIF 단자에 광오디오 케이블(별매)를 연결하여 AV 리시버에 연결
합니다.


· 다음 페이지 보기

 

# 바다정보시스템 셋톱 ATV8 사용자 매뉴얼 02부:무선랜 기반 초기설정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