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EN / NE / AE / DE / IT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서포터즈 입니다.

2일전에 U5 내부 메모리 데이터 저장소가 Full로 차는 증상이 사용자 분들에 의해서 버그 리포팅 되었습니다.
내부 메모리 데이터가 저장소가 Full로 차면서 생기는 증상에는 아래의 증상들이 있습니다.

01. SAMBA 서버 접속 불가.
02. 구글관련 앱들이 수시로 오류 뜨는 증상.
03. 넷플릭스 재생시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재생 불가.
04. 리눅스 시스템 파일 저장 불가.
05. 안드로이드 앱 설치 불가.

현재 이러한 증상들이 발생 중 입니다.
잠깐 사용 시에는 문제가 없지만 장시간 사용 시에 문제가 발생 하는 것으로 버그 리포팅 되었습니다.
현재 개발팀에서 증상을 확인 하였고 해결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일단 기기를 재부팅 하시면 증상이 사라지기는 하지만 재부팅 후에 장시간 사용시 동일한 증상이 발생 합니다.
이에 따라 임시 조치방안을 알려 드립니다.
아래 방법을 적용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01. ATV 설정 - 앱 으로 들어갑니다.
02. 시스템 앱에서 ' 크롬 캐스트 내장 ' 앱을 눌러 주세요.

 

 

03.' 사용 중지 ' 로 되어 있는 항목을 눌러 주세요.

 

 

04. ' 확인 ' 을 눌러주세요.

 

 

05. ' 사용 ' 으로 변하면 정상 적용 된 것입니다.

 


이 상태에서 기기를 재부팅 하시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개발팀에서 최대한 빠른 해결을 위해서 노력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해결된 펌웨어가 나올 때 까지는 불편하시더라도 임시 조치 방안으로 사용을 권해 드립니다.

추가 내용으로 현재 안드로이드 ATV 8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및 구글 인증을 위한 작업이 진행 중으로 올해 안에 ATV8 버전의 업그레이드가 예정 되어 있습니다.
구글 인증을 받으면 크롬캐스트 기능도 사용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개발팀을 믿고 기다려 주시면 더욱더 발전 하면 다이노봇 제품으로 보답해 주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