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EN / NE / AE / DE / IT


· HiTVRemote 앱 안드로이드 8.0 지원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서포터즈 입니다.
HiTVRemote 앱 안드로이드 8.0(오레오) 지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다이노봇 서포터즈 입니다.
HiTVRemote 앱 안드로이드 8.0(오레오) 지원 업데이트이가 있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HiTVRemote 앱은 안드로이드 7.0(누가) 버전까지의 이용자만 이용이 가능 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8.0이 올라간 스마트폰들이 늘어가는 추세와 따라서 유저들의 업데이트 요청에 따라서 2018.07.11일  HiTVRemote 앱 안드로이드 8.0 지원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두개의 HiTVRemote 앱이 올라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7.0 버전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시는 유저들은 ' HiTVRemote eNuga for U5PVR '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게 되어 이용.
안드로이드 6.0 버전까지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시는 유저들은 ' HiTVRemote for Hisilicon STB ' 이용.
두개로 되어 있던 것을 ' HiTVRemote for Hisilicon STB ' 앱은 버전이 올라가면서 ' HiTVRemote for Dinobot boxes ' 앱으로 명칭이 변경 되었습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스마트기기 버전 상관없이' HiTVRemote for Dinobot boxes ' 앱을 설치하시면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통합 되었습니다.
기존에 안드로이드 6.0 버전까지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셔서 ' HiTVRemote for Hisilicon STB ' 앱을 깔아 쓰시던 분들은 기존 그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안드로이드 7.0 버전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시는 유저들은 ' HiTVRemote eNuga for U5PVR ' 앱을 쓰시던 분들은 새로운 ' HiTVRemote for Dinobot boxes ' 앱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됩니다.
신규로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안드로이드 6.0 버전까지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시는 유저 분들은 두 가지 앱이 검색이 됩니다.
' HiTVRemote for Dinobot boxes ' 앱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정리해 드리면 기존 유저들은 그냥 쓰시던 것을 쓰시면 되시고 새로운 유저 분들은 스마트기 기기 버전에 상관없이 ' HiTVRemote for Dinobot boxes ' 앱을 설치해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앱이 설치되면 ' HiTVRemote eNuga ' 앱의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다이노봇 사용자 매뉴얼에 보시면 사용방법이 나와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